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2-29 TECH TOP stories

리바바 소유 Lazada는 Lazada의 식료품 팔, RedMart에 10 배 더 많은 음식 스테이플 여섯 배 이상 개인 관리 및 가정용 청소 용품까지 구입 한 싱가포르 싱가포르 구매자의 온라인 식료품에 대한 '전례없는 수요'를 본다.


른 지불 주식 분쇄받을 광장이 주 지불 stock 잔해에서 특이하고있는 동안 광장은 코로나 헤지로 나온다.


부가 그립에게 2016 년 중국에 의해 도입 된 규제를 강화 중국어 법을 준수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게임을 애플 세트 마감, 베이징에서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 그 내용 인앱 구매 또는 충전을하고자하는 모바일 게임 업체가 필요합니다. 애플은 6 월 30 일까지이 라이센스 번호가 필요합니다.


트의 정상에 샷 중국 아이폰 사용자 애플의 앱 스토어에서 제거되었는지 전염병 테마 게임은 더 이상 인기 전염병를 테마로 스마트 폰 게임 중국에있는 국가로 싸우고 치명적인 COVID-19 코로나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동 조합은 FTC가 530 만 명 노동자를 대표하는 노동 조합의 '반 경쟁 관행'A 연합은 아마존을 검사 할 FTC를 촉구하는 청원을 제기 아마존을 조사하기 위해 밀어 넣습니다.


사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주장했다 1,000,000 제품보다 더 뽑아 거짓 주장을 가우 징 코로나 가격에 아래로 균열 및 제품 아마존.


국어 검열 또는 '다른 일'내부 셔터 주식의 무료 음성 반란 "직원들은 다른 곳에서 일을 여기에 작업에 많은 기회를 가지고,"회사 임원이 회사의 중국 계약에 대한 질문에 응답했다.


로나는 태그 라인 '곧 해변오고는'가난한 맛에 있는지 논란 속에서 새로운 코로나 하드 탄산수에 대한 마케팅 추진을 계속 코로나 발생 별자리 브랜드 가운데 하드 탄산수에 대한 논란이 승진을 계속합니다.